본문 바로가기

콤's 육아일기

이케아 육아템 가성비 최고!(이케아 아기침대, 소꿉놀이, 손가락인형, 유아물감)

이케아 살림템에 이어서 오늘은 육아템 리뷰를 해볼께요!

▼살림템 추천 포스팅은▼

https://koms-pic.tistory.com/73

 

 

이케아 아기침대, 기저귀 교환대

 

이케아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아기침대가 있더라구요.

스니글라르, 굴리베르, 순드비크 등등

 

저는 그중에 굴리베르를 선택했는데요!

 

저희집이 우드앤 화이트 인테리어이기도 하고,

높이 조절도 되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선택했어요(당.근.으.로.ㅎㅎ)

 

당근거래했던 이유는 육아선배들의 조언때문인데요.

아기침대를 사용 못하게 될 수도 있고,

뒤집기를 빨리하기라도 한다면

정말 사용이간이 짧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집 딸래미는 뒤집기를 빨리하기도 했고, 

또 금방 아기침대를 이탈하려고 했기 때문에..

당근거래한 건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이케아 아기침대가 편했던 것 중 하나는

이케아에 딱 맞는 매트리스, 커버, 범퍼패드 등 다 있기 때문에

또 기저귀 교환대도 세트로 맞출 수 있고

거기에 맞는 악세사리도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케아 기저귀 교환대보다는

접이, 이동이 편리한 소베맘 기저귀 교환대가 추천이에용.ㅎㅎ

▼ 소베맘 관련 리뷰 보시려면 ▼

https://koms-pic.tistory.com/12

 

반응형

 

 

이케아 모빌

 

이케아에는 모빌, 아기체육관 등등

어린이 아닌 아기들이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도 꽤 많이 있어요!

그리고 북유럽에서 온 브랜드라서 그런지

'아날로그틱'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어요.

 

사실 육아해보면 아시겠지만

국민육아템들은 대부분 화려한 불빛으로, 정신사나운 소리로

아기를 유혹하는 장난감들이거든요

 

 

색감은 알록달록하지만 

그래도 본연의 기능에만 충실한 장난감들이 많아서

저는 종종 타이니모빌 대신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아기님도 꽤 좋아해요.ㅎㅎ

지금도 흔들어주면 개구리를 잡아 당긴다는..!

 

 

 

이케아 손가락인형, 인형

 

요건 요즘에도 잘 가지고 노는 아이템이에요.ㅎㅎ

이케아 인형이 은근 귀엽고 제가 봐도 귀엽더라구요!

 

 

저희집에는 손가락인형이랑 곰돌이(파블레르 비에른) 2마리가 있는데

아기랑 같이 가면 인형코너에서 항상 좋아하더라구요.

그렇게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어서 

하나씩 사줘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참! 손가락 인형은 제 친구 딸(5살)까지 잘 가지고 논다고 하더라구요

 

 

이케아 주방놀이

 

이케아 둑티그는 꽤 유명한 아이템이죠?!

주방놀이템들이 다 예쁘더라구요.ㅎㅎ

 

아직은 채소바구니만 사줬는데

장바구니, 냄비 등등 앞으로 채울 것이 많더라구요.

 

지금은 양상추 뜯고 노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아기.

저도 주방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서 그런지 요런걸로 놀아주면

꽤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원목 야채들도 있지만 아직은 구강기라 세탁이 용이한 제품으로

먼저 시작해봤어요! 

최근 주방놀이도 들였는데

(요건 이케아 아닌 상품으로 들여서 따로 리뷰할께요)

채소, 냄비 등도 같이 가지고 주방에서 놀아보려구요!

 

 

이케아 유아물감

 

요거...비운의 아이템...

품절된 지 1년째 재입고가 안되더라구요..😥

하도 유명한 템이길래 사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안팔아유....

혹시 재입고되면 다른 분들이라도 사시라고 공유합니당.ㅎㅎ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뽀가지고

진짜로 사고싶더라구요...힝...

 

저는 대체품으로 요 제품 구매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물감놀이 어떻게 했는지도 리뷰해볼께요!

 

오늘도 모두모두 육아팅!

총총-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