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육아일기

국민물티슈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레드 블루 비교

육아필수템으로 불리는 물티슈!

이미 집에서도 이곳저곳..닦는데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미리 써볼겸 제일 유명한 베베숲 물티슈를 구매해봤어요.ㅎㅎ

 

 

하도 인기가 많길래

시그니처 종류별로 사본 1인입니다😁

다들 어떤 거 사야할 지 고민되잖아요(나만...?)

 

반응형

 

핫딜일 때 사면 10팩에 10,000원 정도로 살 수 있더라구요.

그 정도 가격에 이 품질이면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부분

일단 한 번 비교를 해볼께요!

 

 

살펴보면 세 상품 전성분은 똑같고 중량이 차이가 나는데요

레드>블루>그린 순으로

레드가 제일 도톰한 것으로 확인됩니당!

 

300x250

 

 

옆으로 뉘여놓으니 두께감 차이 잘 보이시나요?

70매당 레드 435g / 블루 410g / 그린 360g으로 

1장으로 비교해보면

레드 6.2g / 블루 5.85g / 그린 5.14g

요 정도 차이가 나더라구요.ㅎㅎ

 

과연 실제로 두께차이가 크게 느껴질까?

궁금해서 한장씩 비교해봤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셋 다 도톰해서 셋 중 아무거나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70장이 쌓이면 두께나 무게 차이가 느껴지지만

한 장 한 장 꺼내서 사용했을 때는 별 차이가 안느껴지더라구요

 

셋 중 어떤 것을 써도저렴한 얇은 물티슈와는 확실히 달라서만족하실 거에요.ㅎㅎ

 

 

물티슈를 남용하면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니까

저도 최대한 덜 써보려고 노력중인데

그것이 잘 안되는 것이...함정😢

 

육아할 때도 적절하게 잘 조절해서 써보려구요!

헤헤

다들 베베숲 시그니처 라인의 차이점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총총-!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