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육아일기

육아템 리뷰 기저귀 쓰레기통-매직캔, 샤오미 토뉴 오즈캔

육아 준비 1순위로 절대 빠지지 않는 것!

바로 기저귀 쓰레기통이죠

여름이라 쓰레기 냄새를 철통수비하고 싶어서...

미리 한 번 꺼내보았어요.ㅎㅎ

 

 

기저귀 쓰레기통을 검색하면

매직캔, 이지캔, 블리바 등등 많은 쓰레기통이 나오는데요,

저는 국민행복카드 사은품으로 매직캔을 선택했어요.ㅎㅎ

 

성능은 다 비슷한 것 같은데,

구매하실 때 리필 구입이 편리한 지, 리필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

 

 

요렇게 2중으로 냄새가 차단되니까,

진짜 쓰레기냄새가 안나더라구요?!ㅎㅎ 

냄새 차단을 위해서겠지만 속뚜껑을 꼭 손으로 열어야 한다는 점이 살짝 아쉽긴해요!

 

고거랑 요런 쓰레기통들은 다 리필팩을 써야해서...

그냥 바로 종량제 넣고 사용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

비닐을 이중으로 써야한다는 점도 나중에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300x250

 

하지만...전 아직 기저귀를 안써봐서 이런 소리를 하는 거겠져?!

냄새차단이 이 쓰레기통의 핵심이라고 하더라구요!

 

 

공홈에서 장점하고 매직캔만의 스펙들은 퍼왔어요.ㅎㅎ

장점들도 거의 냄새 차단에 초점이 맞춰져 있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쓰레기통에 쓰레기가 묻을 염려가 없는 구조라

쓰레기통 자체도 깨끗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들인 토뉴 쓰레기통!

자동이라는 점이 엄청 매력적이더라구요, 자동 오픈은 물론 무려 자동으로 밀봉까지!!

요건 기저귀교환대 바로 옆에 놓고 쓰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높이가 딱 무릎높이라 손 안쓰고 뚜껑열기 꿀잼😎

 

 

 

한 번 충전하면 60일간 쓸 수 있다는 점도 맘에 들더라구요,

제일 궁금한 것은 정말로 자동으로 밀봉이 되는 지!

그래서 열흘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남기는 중입니다앙.ㅎㅎ

 

 

요런식으로 뚜껑이 열리는 시스템인데요.ㅎㅎ

편리해서 좋기는한데 요 제품은 리필이 좀 비싸더라구요...ㄸㄹㄹ..하지만, 그래도 아낌없이 써주려고요!물건은 빨리 제대로 쓰는 것이 뽕빼는 것😁

 

 

열흘정도 썼더니 어느 정도 양이 찬 것 같아서

설명대로 버튼을 눌러서 밀봉을 시도해봤어요.ㅎㅎ

근데..너무 높이까지 다 채웠나봐요..😂

살짝 삐져나와서 완벽하게 커팅이 안되더라구요...

 

 

다음 번엔 꼭 제대로 커팅해보겠어요.ㅎㅎ어찌됐든! 쓰레기를 손으로 안만져도 된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좀 더 써봐야 확실하게 장점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업그레이된 것들과 스펙은 공식내용에서 퍼왔어욤.ㅎㅎ

히히-

둘 다 장점이 있는 쓰레기통이라 매직캔, 토뉴 오즈캔 둘 다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