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육아일기

수원 영흥수목원 물놀이터 바닥분수(운영시간, 주차정보)

 

 

지난 번에 모래놀이터에 다녀왔던 영흥수목원!

이번엔 바닥분수랑 영흥수목원 내부도 보고왔는데요.ㅎㅎ

 

모래놀이터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클.릭!

 

 

영흥수목원 바닥분수 이용시간

 

영흥수목원 바닥분수는 정각부터 40분까지 작동

20분동안 쉬는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운영기간: 6월 - 9월

운영시간: 오후 13:00 - 오후 19:40

*매주 월요일은 수조청소 및 시스템 점검을 위해 운영하지 않습니다.

*우천시에는 수질악화로 인해 가동하지 않습니다.

 

 

 

영흥수목원 내부 수목원 외 시설들

 

저희가 딱 40분에 도착해서 바닥분수 쉬는 시간이길래

숲놀이터에서 잠깐 놀다왔어요.ㅎㅎ

 

큰 아이들은 40분 내내 바닥분수에서 신나게 놀던데

저희아기는 아직 두돌이 안되어서

20분만 놀아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소나기도 내리고 흐린 날씨였는데도

놀러나온 친구들이 꽤 많았어요!

물이 차가워서 더욱 더운 날이었다면 훨씬 더 신나게 놀았을 것 같아요

 

반응형

 

물이 꽤 세게, 높이 나와서

우리집 아가님은 꽤 무서워했어요.ㅎㅎ

다른 언니 오빠들이 열심히 노니까 열심히 따라하고 싶은데

몸이 안따라줘서  할머니와 우산쓰고 놀았답니다.

 

절대 빠뜨릴 수 없는 모래놀이

 

그냥 가기 아쉽기도 하고

간만에 날이 너무 덥지 않고 해도 진터라

영흥수목원에 들어가보기로 결정!

 

 

 

7세 미만은 공짜여서

어른 3 (수원시민은 증빙서류 가져가면 반값이에요!) 티케팅했어요!

어른끼리 오면 포토존도 있고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을 것 같은데

아기랑 같이 있다보니 빠르게 치고 나왔답니다.ㅋㅋ

 

아직 수목원 내부의 나무들이 울창하지는 않아서

소소하게 산책하기 좋고 오픈한지 얼마안된만큼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물놀이 후라 패션 엄청난 거 이해부탁해 따님..ㅋㅋㅋ

아참! 숲이 꽤 있어서 모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아기랑 가실 분들은 모기퇴치 스프레이나 스티커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비오는 날은 유모차대여가 안된대요!

수목원 내부는 유모차로 둘러보기에도 좋게끔 길이 잘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래놀이, 숲산책, 수목원구경, 카페, 북카페, 바닥분수까지!

영흥수목원 이용할 이유가 너무너무 다채로워서

아기랑 가기에도 최고의 장소입니다><

 

주차비도 너무나도 혜자롭게 3시간에 1,000원!다들 한번 들려보세용!!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