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일상기록

판교현대백화점 맛집(정돈, 호우섬, 공화춘, 카멜커피)

아기 문센 때문에 주1회씩 판교현백에서 점심을 먹다보니까

요래조래 다양한 음식점에 가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한번 맛있게 먹었던 음식점들 정리해보려구요!

 

판교현백에는 다양한 맛집이 입점되어 있으니까식사부터 베이커리까지 즐기기 좋은데..단! 아기가 있다보니....주의할 점들이 있어요

 

 

9층식당가부터 한번 얘기해볼께욤!

9층은 웬만하면 아기의자가 다 있더라구요,

지금 유아휴게실이 공사중이라 10층에 임시로 있어요!

그래서 그냥 10층에서 이유식 데워서 식당가에서 같이 아기랑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ㅎㅎ

 

강남 돈까스 맛집 정돈

요기는 강남역에서도 자주 가던 돈까스집인데정말 두툼해서 씹는 맛이 남다르더라구요!카레도 맛있어요!(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

 

 

안심, 등심, 새우튀김 다 맛있어서좋아하시는 것 골라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홍콩음식 호우섬

팀호완이 가고 싶었는데 멀어서 아쉬웠는데판교현백에 호우섬이 있더라구요.ㅎㅎ꿔바로우, 솥밥, 딤섬 골고루 먹어봤는데대체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남편은 조금 아쉬워했어요.ㅎㅎ

 

 

5층에도 식당가가 있는데요,

여기는 CGV, 어린이책미술관, 야외정원, 레고샵이 있다보니까

또 아기랑 놀다가 식사하기에 좋더라구요!

아참! 유모차대여소도 있어요:)

300x250

짬뽕맛집 공화춘

편의점에 컵라면으로도 나오는 공화춘 짬뽕!

탕수육이랑 짜장면도 맛있어용.ㅎㅎ

 

 

여기는 정말..늘 웨이팅이 많아서..

너무 붐비면 맛편차가 있더라구요? 분위기 잘 보고 가시는것 추천!

 

 

오므라이스 낙원테산도

가끔 아기자기한 맛집이 땡길 때는 낙원테산도.ㅎㅎ오므라이스, 파스타, 가츠산도 등 나름 핫한 메뉴들😊여기도 강남역에서 한번 가봤었는데 사람 많더라구요!

 

 

맛도 괜찮아서 데이트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을듯

 

 

SMT라운지

신기한 메뉴조합을 파는 곳이었어요!홍콩식과 멕시코식 요리를 파는 곳인데맛도 그렇지만 5층 식당가중에 가장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아기의자, 아기식기도 있어서아기랑 같이 가기도 편하고, 음식도 괜찮았답니당.ㅎㅎ근데...이날의 사진은...엄마폰에 있네요...ㅠㅠ

 

 

디저트편도 같이 할라고 했는데 은근..많네요?

 

버터풀앤크리멀리스..카멜커피하이웨스트피스피스...

 

그래서 따로 정리해보려고요옹.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