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일상기록

판교 현대백화점 어린이 책미술관 Moka

아기랑 다녀올만한 곳 추천하는 포스팅!

바로 판교 현백에 있는 어린이책미술관인데요.ㅎㅎ

 

판교 현백으로 여름학기 문화센터를 다니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결국 종강일에 다녀온 게으른 마미...😑

근데 일단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희집 아기님은 11개월이라 아직 즐길거리가 많이 없었지만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열심히 쫓아다니더라구요!

36개월 이상이라면 정말 알차게 놀다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치 및 관람안내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판교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는 J구역에 하는게 편했던 것 같아요.

백화점 오픈시간이 10시 30분이라 그 전에 미술관 가시는 분들은

CGV랑 미술관으로 바로 연결되는 엘베를 타셔야 하거든요!

 

티켓 1장 당 주차는 2시간씩 제공됩니다.

저는 성인 2명에 아기 1명이라 총 4시간 제공받아서

아주 넉넉하게 놀다가 왔어요🤗

 

 

 

https://www.hmoka.org/main/index.do

반응형

 

아참! 저는 판교현백 클럽프렌즈 회원이라

입장권 1+1 쿠폰이 있었어요.

 

아마 직장에 다니시는 H.point 회원분들은 가입이 됐던걸로 기억하는데

은근 혜택이 쏠쏠해요(식당가 쿠폰 등등)

지난주에는 회전목마도 탔답니다.ㅎㅎ

 

*그리고 당일 티켓 소지자는 재입장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기들은 쉽게 지치니까 수유나 식사도 하고 

다시 놀러 와도 되니까 정말 좋지 않나요?!

 


전시소개

 

지금 MOKA에서는 '네모난 오아시스'라는 전시가 진행 중인데요,

 

 

 

 

저는 아기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전시를 충분히 즐기지는 못했지만..

공간들이 꽤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300x250

 

총 2개의 층으로 되어있는데

윗층에는 전시와 더불어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재미있게 꾸며놨더라구요.

반나절 정도는 정말 지루하지 않게 놀거리, 볼거리들이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4-5세에서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교육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기가 좀 더 크면 교육프로그램도 참여해보려구요.

 

판교 현대백화점 5층은 옥상정원처럼 가든도 꾸며져 있어서

바깥 공기 쐬기도 좋아요!

회전목마도 있어서 아기님 회전목마 첫탑승도 시켜드렸는데

엄마아빠도 먹을 거리, 볼 거리 많은 곳이라

날씨가 좀 덜 좋은 주말이나 너무 덥거나 추울때

하루정도 판교현백에서 놀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가을에는 일정이 많아서 가을학기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겨울학기에는 수강신청해서 또 판교현백을 즐겨보려 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