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일상기록

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미트볼피자

아기 낳고...처음으로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ㅎㅎ

요게 얼마만!!

 

간만에 가니까 새로운 상품도 많지만...

역시 자주 사는 물건들에 손이 가는 법!

할인상품부터 제가 자주 사는 추천상품까지 한번 쭈욱-읊조려볼께욤.ㅎㅎ

 

 

아! 그나저나...

불고기피자가 단종됐더라구요?!

그래서 미트볼 피자를 사왔거덩여😍

요거 리뷰도 해볼게요.ㅎㅎ

 


 

 

우선 할인중인 추천템부터 살펴볼까용?!

 

 

순서대로 주방매트, 스텝퍼, 콘센트

요거 다 집에서 너무 잘 쓰고 있는 템들인데 마침 할인하더라구요!

 

코스트코 주방매트 한번 써보면 진짜 폭신폭신합니다잉!

그리고 코스트코 스텝퍼도 높이도 꽤 높고 튼튼해서 높이 올라가야 할 때 딱이에요!

 코스트코 콘센트는 구성이 꽤나 알차더라구요!

개별 전원버튼도 있고, usb되는 것도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데

요 제품들 할인하길래 사진 찍어왔어요

 

그리고 저는 주로...

코스트코에서 알콜과 안주 샤핑을 많이하는데용!

반응형

 

그 중 안주코너 추천제품은 바로 요 두 제품!

 

 

코스트코 궁육포 모르시는 분 있으실까요?ㅎㅎ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추천추천해요!

 

그리고 요 까까! 코스트코 히말라야 핑크솔트 감자칩!

요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강력크한 맛+단단한 식감을 즐기는 분

그리고 얇은 감자칩보다는 약간 두께감 있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께 추천이용!

 

 

300x250

 

그리고 대망의 신메뉴피자!

저는 불고기베이크랑 불고기피자를 참 좋아했는데 말이에여....

대신 미트볼 피자가 생겼길래 한번 사와봤어욤><

 

 

 

맛은 콤비네이션피자에 미트볼이 추가된 느낌?

너무 짜거나 하진 않더라구요.ㅎㅎ

근데 제게는 미트볼의 고기향보다는..

더 한국적이었던 불고기피자가 더 입맛에 맞았어여..

참고로 남편오빠는 미트볼피자가 원픽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반조리식품 중에서 또 추천템은!

 

 

 

맥앤치즈랑 인디언치킨커리(사진 추후 업뎃)!

저는 맥앤치즈를 진쨔 좋아하는데 요거 사면 4등분해서 얼려놨다가

하나씩 꺼내서 오븐에 구워먹는답니당>< 

맥주나 와인안주로 딱이에요!

 

인디언치킨커리는 제가...사진을 잊어버려가지고...

만든 음식 사진으로 올려볼께요!

요건 밥보다는 또띠아나 바게트같은 빵이랑 같이 먹는것을 추천드려요😊

 

 

 

다음번에..또 언제갈지 모르겠지만.ㅎㅎ

다음에 가면 추천템들을 더 찍어와볼께요..!

 

뭐, 베이글부터..야채들도 말모말모!

(제 주력인 주류들까쥐... 다음엔 추천해볼께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