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콤's 육아일기

출산준비물 밤부베베 가제손수건 핫딜(손수건체험팩 신청)

주변에 육아선배들한테 '아기 태어나기 전에 뭐뭐 사야해?'

라고 물어보면 꼭 등장하는 가제손수건!

출산준비물에 가제손수건이 3-40장씩 등장해서..

대체 어디에 쓰는 물건이고...?

모든 곳에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무언가를 닦아줄 일이 너무너무 많고, 아무리 빨래를 자주해도 모자라다고

그래서 핫딜 알림을 걸어두었답니다.

 

 

 

제가 밤부베베에서 뭐뭐를 샀는지

얼만큼 핫딜에 샀는지 저도 정리할 겸 공유해드리려구요!

 

300x250

 

밤부베베 손수건은 어떤 것을 사야 좋을까요?

밤부베베에는 손수건 종류가 꽤 많아요.

그래서 체험팩을 먼저 구매해보거나, 박람회같은 데서 만져보는 것이 좋더라구요.

체험팩은 오리지널, 센서티브, 디자인, 엠보 손수건 이렇게 4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는 공홈에서 내용 가져왔어요!

 

전 체험팩 구매해보고 오리지널 10장, 센서티브 20장 추가로 주문했거든요.ㅎㅎ

오리지널은 더 부드럽고, 센서티브은 먼지가 덜 날린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센서티브 행사가가 넘 파격적이어서😁

센서티브(밤부70%)와 오리지널(밤부60%)은 밤부 함유량이 조금 차이가 나요!

 

 

 

손수건 체험팩 (판매가: 5,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100원(선착순 3,000명 100원 특가)

오리지널 손수건 10장 (판매가: 18,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구매가: 9,000원(이벤트 적립금 사용)

센서티브 손수건 20장 (판매가: 10장 당 20,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14,840원 (데일리특가 1+1, 이벤트 적립금 사용)

 

 

요새도 천기저귀를 쓰나요?!

손수건 이외에 많이 사는 템이 천기저귀더라구요.ㅎㅎ

처음엔 제 귀를 의심했어요. 설마 천기저귀를 아직도 많이 쓰시는건가?

물론 아기 피부나 환경을 위해서 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저는 자신이 없었거든요...ㅠㅠ

천기저귀 활용 꿀팁도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봤어요!

 

저는 아무래도 무늬있는 것이 더 예뻐서

무늬 있는 버전으로 오리지널, 센서티브 각 3장 씩 구매했어요!

 

 

순한대나무 솜사탕 사각기저귀_센서티브(온마을) 3장 (판매가: 30,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17,000원 (핫딜주간 이벤트가, 적립금 사용)

순한대나무 솜사탕 사각기저귀_디자인 3장 (판매가: 28,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14,000원(리퍼브 특가)

 

 

그리고 또 핫딜병에 걸려서 산 추가템들도 같이 소개해드릴께요.ㅎㅎ

바로 목욕타월 무형광세탁망이에요!

목욕타월은 겨울철 목욕할 때나 조금 더 컸을 때도 사용하기 좋다고 해서 냉큼 구매했구요!

무형광세탁망은 처음에 아기 옷들 세탁할 때 넣어서 빨면 좋다고 해서

또 엄마뽐뿌 와서 구매해버렸어요😂

 

 

 

순한대나무 톡톡 목욕타올(속싸개겸용) 2장 (판매가: 1장 당 56,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37,910원 (데일리특가, 이벤트 적립금 사용)

무형광 세탁망(아기사랑5종세트)_(여행가방 파우치 겸용) (판매가: 32,000원)

구매처: 밤부베베 공홈 / 구매가: 15,600원 (데일리특가, 이벤트 적립금 사용)

 

 

싸게 구매했다 핫딜로 구매했다고 자부했는데

다 합쳐보니...10만원이 넘네요...?!

 

저 핫딜 주간에 이슈가 하나 있었어요..

밤부베베 이벤트 할 때마다 사이트가 말썽인 것 같더라구요..😒

주문할 때도 엄청 오류가 발생하는데..

그래서 따로 주문하고 합배송해달라고 요청하면 안된대요^^

혹시나 물건이 합배송이 되었다면 다시 고객센터에 요청해서 포인트로 환급받으라 하더라구요..

너무나도 아날로그?!

ㅋㅋㅋ너무 주문건이 많아서 그렇게 처리하기 힘들다는데..

이벤트를 벌여놓고서, 불편함 감당은 이 핑계 저 핑계로

다 소비자 몫으로 돌리는 게 바른 태도인지 싶더라구요..

기분이 안좋아서 다 환불할까 하다가.. 국민템이니 좀 다르겠지라는 마음으로 사봤는데..

이래서 개선이 안되는거겠져?ㅎㅎ

 

이거 모두 아기 태어나기 전에 세탁을 해놔야한다고 하는데

다음 번엔 세탁후기 포스팅도 한 번 써볼께요!

 

 

320x100